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술에 대한 이야기!
    ▣巫俗 2007. 9. 19. 10:10

    비술에 대한 이야기!

    술이란? 남을 모해하자고 쓰는 술법이 아닙니다.
    비술은 당사자에게 신병으로 고생할 때, 질병으로 고생할 때, 잡신으로 고생할 때, 관재구설수로 인하여 매우 고생할 때 등 이와 같은 내용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사용하는 술서입니다.
    비술은 부적과 같은 종류이며, 비술은 천문을 공부하고 신서를 받는 영통자에게 전해져 신서를 응용하여 비법으로 흉을 물리치는 것을 말합니다.
    무엇인가 원하는 것을 다스리고 볼 수 있도록 하며 그 뜻을 헤아리는 것이 비술이며, 그러함의 실행 중 하나가 물체로 승화 되어 일반인이 지닐 수 있도록 한 것이 부적입니다.
    즉, 비술을 방서이며 방서는 민간퇴치법과 영통자의 신통력으로 행하는 것입니다.
    기운에 따라서 자신이 만들어야 하는 것이 있고 이해하는 자가 만들어야 효험이 있는 것으로 보통 분리 되기도 합니다.
    여기에서는 무속 및 도가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비술과 그것을 펼치는 법, 더 나아가 의미가 되는. 귀신을 보는 법, 복을 주는 비술. 사랑을 주는 비술, 사람을 다스리는 비술, 잡귀를 내�는 비술 등을 포함하였으며, 상위 내용은 스님들이나 무녀님들이 대체로 하고 있는 행동들에 대해서, 즉 일반적인 범위 내에서의 비술임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1.

    며칠동안 꿈자리가(비슷한) 사나울 때...


    비슷한 악몽에 시달리고 가위를 계속적, 혹은 주기적으로 눌릴 때 보통 이러한 비술과 이해가 필요하다.
    꿈에서 보통 당하는 입장에 서게 되면, 그것이 시달림이 되기 때문이 이를 막는 비술로 우선은 잡귀가 있는지를 살피고 집안에 액을 막는 법을 써야 한다. (비술참조)

    2.

    가정의 불화가 급속히 커질 때...

    이유없이 신뢰가 사라지고 서로의 악연이 심할 때, 보통 나는 이것이 옳다라고 하였으나 상대는 반대로 받아들이고 서로의 기운의 흐름이 정반대 방향으로 흐를 때.

    3.

    자기 원인 모를 우환이나 병이 생겼을 때...

    원인이 없이 가슴에 통증이 오거나 말을 잊어먹고 생각을 잊거나 전혀 문제가 없는데 몸이 좋지 않고 어깨의 경우가 짓눌려 올 때 보통 비술을 사용한다.

    4.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할 때...

    인연수의 문제에 대한 다스림과 생각하지 않은 충동심이 생기고 지배당한 느낌이 만연해지고 뜻하지 않은 길로 흐를 때 보통 비술은 사용된다.





    비술시 유의 사항

    비술을 펼치는 사람들은 보통 도가의 숙련자나 종교의 숙련자(스님) 혹은 무속인의 경우가 많다.
    이것은 기운의 흐름을 원만히 해야 함이 또한 중요한 것 이다.
    鬼에도 좋은 것이 있고 나쁜 것이 있듯이 분명 액땜 등으로 다가올 수도 있기 때문이다.


    1.

    같은 비술을 동시에 두가지 이상 행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집에 호랑이 그림을 걸면 잡귀들이 들어오는 것을 막으나 이와 병행하여 집에 초를 키워놓으면 또한 나가는 것을 막게 된다. 그럼 갇힌 형상이 되기 때문에 이둘은 함께 시행하면 오히려 이득이 되지 못하고 해함을 받는 경우가 된다.

    2.

    무녀(비술을 행하는자)를 비판하는 시각을 갖는 것은 아주 위험하다!

    무속인들 은 서로 무속인들 끼리 불만을 갖지 않는다.(혹은 불만을 토로하지 않는다). 도가나 스님들도 마찬가지인 그것은 같은 기운이, 서로 다르다 하여서 비판을 하는 것은 본인에게 그대로 되돌아 오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로 무녀나 그러한 기운을 가진 자를 비판하는 것은 아주 좋지 않음이 된다.

    3.

    자주 행하지 마라!

    비술은 말 그대로 비술이듯, 그것은 기운을 복 돋운다 하여도 자주 행하면 균형의 기운이 사라지게 된다.
    음의 기운이 사라지고 양의 기운만이 충만 한다 하여도 그것은 득이 되지 못한다. 그래서 보통 비술들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게 되는 것이다.

    4.


    남에게 해를 주지 마라!

    내가 아닌 타인에게 해를 주는 비술은 주술 중에서도 저주 술에 해당되며 그것을 펼쳤을 경우 그 결과는 어떻게 해서든 본인에게 되돌아 온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저주 술 등을 펼치는 법에 대해서는 현재 고비를 넘기거나 액을 준다 하여도 본인에게 되돌아 옴을 알아야 한다.

     

    이사(이사)이동 흉액 퇴치법?


    동 수를 가질 때는 반드시 방위와 생기복덕 날을 가려서 길일을 택하여 이동 수를 가져야 한다.
    그러나 잘 모르고 이동 수를 가져 질병이 따르거나 흉몽을 꾸거나 또는 집안에 근심이 떠나지 않을 때 이 비술을 쓴다면 큰 효험이 따른다.


    방법 :

    천수봉 닷컴에서 만세력보기를 클릭하여 손이 있는방위, 대장군방위, 삼살방위에 재료[육모초(쑥), 고추가루, 마른명태머리부분, 마른복숭아나무가지]를 태워서 그 재를 조금씩 한지 종이에 쌓아 방위 별 위치에 놓아 둔다.
    비술을 행할 때 [옴 바아라 도비야 훔]을 계속적으로 외우면서 함이 더욱 좋다.

    설명 :


    이 방법을 사용하고 나면 반드시 그 흉액을 퇴치 할 수 있는 민간 비술법이다.
    모든 부정을 다스릴 때 육모초를 사용하고, 마른명태 머리는 잡귀를 물리치며, 복숭아나무가지는 원혼과 질병을 다스리는 효력이 있어 이와 같은 비술로 그 액을 다스 린다.

     

     

    직위 상승법?

    종이에 붉은 색의 주사(결명:潔)나 붉은 글씨로 적어야 그 효력이 있어 승진 운 이나 명예 운을 관장한다.

    방법 :

    우선 본인이 머무는 곳의 최고의 위치 예)검찰청, 법원, 회사, 기타 중요한 직책 등을 종이에 먼저 주소와 이름을 적은 후 그 위에 겹쳐서 그 위치를 적는다.
    이것을 양손에 놓고 모아서 양손날이 반대의 손목을 바라보도록 33번 반복한다.
    그리고 나서 이것을 본인의 주거와 관련된 곳의 입구에 태우면 된다.

    설명 :


    이 방법은 천기(天氣)의 흐름과 하도락서의 비술을 함께 하여 서로에게 득이 되는 형상을 갖고자 함에 있다.
    손은 보통 신체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가르키며 두손은 자신의 기의 첫출발로 이끌어감을 말한다.
    33번의 반복은 삼십삼천세계의 신체와 정신의(영혼) 합을 뜻하며 이것을 태우는 것은 그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영신(靈神)에게 고함을 의미 한다.
    이 비술을 행하면 자신의 운세와 그 해의 운기를 살펴 명예, 승진 등을 얻을 수가 있다.


    원진(怨嗔)풀이법?

    과 원한이 있거나, 미움을 받는 등, 아니면 남을 미워할 수 밖에 없거나 부부간의 원한 등이 따를 때 이 비술을 쓴다.


    방법 :

    물과 불의 기운이 필요하며 종이에 水 . 火 를 적어 물[水]은 태우고 불[火]은 물에 넣으면 된다.
    반드시 이 비술을 행할 때 원진의 한을 풀고 저 하는 마음이 중요하며, 각 물과 불의 기운에 기운을 넣어야 하므로 자시(子時)에 행하여야 그 효력가 크다.
    또 한가지를 공개 한다.
    목화토금수(木火土金水)는 상생하나 목토수화금(木土水火金)은 상극하니 목화토금수(木火土金水)는 양(陽)이니 한지 종이 2등분하여 밑에 다 글을 꺼꾸로 쓰고 목토수화금(목토수화금)은 음(陰)이니 한지 종이 위쪽에 꺼꾸로 글을 써서 목화토금수는 물에 적시고 목토수화금은 기름에 적셔서 말린 후 이것을 태운 가루를 지갑에 넣고 다닌다.

    설명 :


    모든 것은 음양의 상생 상극의 원리를 이용하는 비법이다.
    천수 역시 이 비술의 신통함에 스스로 놀라기도 한다.
    이것은 물의 기운과 불의 기운의 오행 즉 아주 상반되는 것을 정화시키는 의미를 갖는다.
    이 비술을 행하며 다툼이 있거나 시비구설 수가 따를 때에도 사용 한다.



    신(神)을 다스리는 법?

    은 우리에게 길(길)도 되고 흉(흉)도 된다.
    즉 선신(선신)이 있는가 하면, 악신(악신)도 있다. 길신(吉神)과 흉신(凶神)이라 칭하기도 한다.


    방법 :

    신을 청할 때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향과 초를 켜서 신을 청한다.신을 청할 때 목적 ①헛 것이 보일 때.
    ②정신이상이나 그와 비슷한 증상을 보일 때.
    ③무당 또는 무속인(영매)이 영신을 청할 때.
    ④ 기타
    위 사항에 있는 고초가 따를 때 비술을 공개 한다.
    ① 헛 것이 보일 때 - 복숭아 나뭇잎을 잎에 물고 구룡천신(九龍天神)을 외운다. 만약 복숭아 나뭇잎이 없을 때는 버드나무 가지를 중지 손가락 크기 정도 잘라서 본인의 이름과 생년월일시를 주사나 붉은색 글씨로 적어 구룡천신(九龍天神)을 외운다.
    ② 정신이상이나 그와 비슷한 증상을 보일 때 - 이럴 때는 영험함이 있는 명산에 사찰을 찾거나 영매를 찾아가 잡신을 끌어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집안에서 본인이 행하고저 할 때의 비술은 야밤 야시 즉 자시(23:30~01:30)에 동서남북에 초를 켜두고 향을 피워 놓고 경문을 읊는다.
    수호지주 팔대금강 호지사방 사대보살 여래화현 십대명왕 사바계주 대범천왕 지거세주 제석천왕 일월이궁 양대천자 이십제천 제대천왕 북두대성 칠원성군 좌보우필 양대보살 이십팔숙 주천열효 호계대신 복덕대신 외호산신 내호조왕 당경하이 유연주제 음양조화 부지명위 호법선신 영기등중 일체
    혼연제자 일신 중에 악귀 잡귀 사불 요마 원방으로 속거 퇴주 시키시고 불법승의 법력과 천지조화 조화통령 혼연제자 살피소서!
    옴 바아라 도비야 홈! [3번]
    ③ 무당 또는 무속인(영매)이 영신을 청할 때 - 향과 초를 켜두고 동북간의 방위로 몸을 돌린 후 구배지례를 올린다.
    본인이 모시는 영신을 청하고 구천법력을 읊으며 마음을 다스린 후 선신수호 령부를 주사로 정성 것 써서 그 액을 방지하고 먹물로 구룡천신이라 글을 써 몸에 지니고 다니면 천지인 합이 되어 영묘 함을 받을 수가 있다. [중요:도력을 얻기 위하여 본인은 많은 공덕과 기도가 충분히 되어야 한다]
    ④ 기타 - 위의 사항에 준하여 다른 고초가 따른다면 천수에게 메일을 보내 주시길…[예:제사지낼때, 귀신을 보았을 때, 등..]

    설명 :


    위 내용대로 비술을 한다면 그 액을 제압할 수가 있다.
    위 방법은 무속인(영매자)이 처방하고 그 액을 물릴 수가 있으며, 또한 영험한 사찰을 찾아 부처님전 치성하면 그 액을 물릴 수가 있다.
    영매자는 음의 기운을 다스려 흉을 제압하고, 명산의 사찰이나 스님은 불법의 법문으로 그 흉을 제압 한다.
    각 기 다른 영통과 능력이기에 위 사항에 있는 사람들은 영능한 영통자를 잘 물색하여야 한다.



    소원성취(所願成就) 비법?

    저 본인이 가장 강한 의욕이 앞서야 하겠다. 즉 하면 된다라는 의지가 중요하다.
    예를 들어 서울대 카트라인이 400점 이상 이라면 근소한 390점 이상을 받은 사람이 그 날의 일진을 살펴 비술을 사용하여 그 기를 받는 다면 요행으로 그 선을 넘을 수가 있지만, 350점인 사람이 400점의 점수에 도전하여 붙게 해달라면 이것은 이뤄질 수 없는 일이다. 또한 405점이 그 사람의 점수라 해도 그 사람의 일진이 사나워서 알던 문제도 답을 적지 못하여 399점으로 떨어 질 수도 있다, 이와 같은 사람에게도 그 날의 일진을 살피고 시진에 있는 살을 막아 그 사람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게 만드는 것이 비술 인 것이다.
    자신의 소원을 빌고자 할 때 의지가 굳어야 하겠다.
    어떠한 소원이든 그 소망을 이룰 수 있는 민간 비법을 공개한다.

    방법 :

    대추씨[3개], 호두[3개]를 닭의 피와 섞어서 집 밖 서쪽방위에 묻거나 한지 종이에 쌓아 보이지 않는 곳에 놓아 둔다.
    두번째 머리카락[3개], 손톱이나 발톱 조금씩 준비하여 한지종이에다 생년월일시와 이름을 기재하고 가로세로30츠 크기에 동서남북을 정하여 동(東)
    아래부분에 천(天), 서(西) 아래부분에 천(天), 남(南) 아래부분에 천(天), 북(北) 아래부분에 천(天)을 쓰고 중앙에 길(吉)을 붉은색 붓으로 써서 몸에
    지니고 다니면 소원을 성취 할 수가 있다.

    설명 :


    3 이라는 숫자는 신(神)을 뜻하는 것으로 홀 수는 양(陽)이 되고 짝 수는 음(陰)이 되 듯 양(陽)은 신(神)과의 접신(接神)과 다스림을 뜻한다.
    대추씨는 신(神)의 세계에서 첫발을 딛는 것과 같이 시작을 알리고 액을 물리치는 수단으로 이용한다.
    호두는 소원일 빌 때 사용하는 민간법으로 이용 된다.
    닭의 피는 부정을 가리고 잡신을 물리치는데 사용 된다.
    머리카락은 굳은 의지와 본인의 모든 것을 상징 한다.



     

    교통사고 방지법?

    통사고를 방지 하는 법 중 가장 좋은 방법은 당사자가 태어난 년도와 태어난 일진을 풀이하고 그 해의 해분 년도를 풀이하면 어떤 달에 낭매수로 인하여 사고 발생 위험이 높다라고 풀이 된다.
    이때 본인에게 필요한 비술을 사용 한다면 그 액을 방지 할 수가 있다.
    또 하나는 자신이 모든 일에 의욕이 없고 불안정 함을 느낄 때 이 방서법을 사용 함이 미연에 방지 하는 비술이다.


    방법 :

    한지 종이에 차량 번호와 본인의 생년월일을 적고 이름을 적어 주사(결명:부적을 쓰는 붉은 색 가루)와 버드나무 가지를 연필 깍 듯 깍아 굴은 소금과 함께 한지 종이에 쌓아 차 속에 넣어 둔다.
    설 명 : 교통사고는 노중(路中)에서 생기는 것이다.
    주사(朱使란) 천지간 가장 음(陰)한 기운과 양(陽)의 기운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물건이며 또 한 부적을 만들 때 없어서는 안될 결명(潔明)이다.
    즉 용암이 분출하고 식을 때 오랜 시간 동안 천천히 식어 가다 갑자기 식어서 생기는 기포 층의 석포를 주사 또는 결명이라 한다.
    소금은 물 즉 바다에서 난다.
    소금은 음(陰)이며 바다 저 깊은 곳에서부터 기운을 가지고 있으며 태양에 말리면 말릴수록 더욱 그 결정체가 뚜렷하다.

    설명 :


    이와 같은 소금은 음한지기(악귀,잡귀,사불,요마)를 물리치는 결정체로 사용하고 있다. [추가로 고추는 양의 기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음한지기를 물리칠 수 있는 것이다.]
    버드나무를 살펴보자 옛 부터 버드나무는 전설의 고향에 나오듯 아주 음기가 강하며 자신도 모르게 소름이 끼치는 것을 누구나 겪어 볼 수 있다.
    버드나무는 원한이 많고 구천을 해매는 원귀들이 자리를 잡는 곳이라 한다.
    그래서 한 여름에 버드나무 그늘아래서 사람이 생년월일시가 충(沖)하는 일시에 잠을 청할 때 그 사람이 미치거나 겁살(劫殺)을 당하는 이야기를 간 혹 들어 본 기억들이 있을 것이다.
    이와 같이 버드나무는 원혼을 풀거나 방지하는 도구로 사용 된다.


     

    사업(事業)운 대길(大吉) 비술법?

    기적으로 불안하며 불면증이나 신경성으로 고생하며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할 때 사업에 어려움을 겪는 수가 있다.
    이럴 때 사업 대길부를 가지고 비법을 한다면 큰 효력을 받을 수가 있다.


    방법 :
    해당 년도 대장군방과 삼살방을 제외한 모든 방위 중에 한 곳에다 한지종이가 손바닦 크기 정도 잘라서 관공서[법원, 검찰청, 시청, 군청, 우량기업체, 유명인사] 중 주소와 상호를 기재하고 본인의 생년월일시를 적어 손바닦에 넣어 [33천세계 구천현세(3번)] 외우고 난 뒤 태워 버리면 된다. (태운 재는 사업장에서 버린다.)
    두번째 소 고삐에다 담주나 염주를 걸어 본인의 집무 사무실 책상 속에 넣어 둔다.

    설명 :


    모든 일을 행함에 있어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은 대장군과 삼살방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대장군과 삼살방은 사람을 죽음에 까지 이르게 하는 무서운 방위 임이 분명하다.
    관공서 및 기타 란에 글을 적어 본인의 생년월일시와 이름을 적는 것은 일상 생활에 흐름을 보이지 않는 신령(神靈)의 힘을 청하여 기(氣)를 받는 것과 같은 이치다.
    소 고삐는 집안의 재물을 모두는 것이며, 염주나 담주는 기 운기를 보호함에 의미가 깊다.
    보통 염주는 주위의 기운을 맑게 하는 것으로 해로운 것을 노여워하게도 한다.
    즉 시작함은 주위의 기를 맑게 하기 위함이고 이미 시작한 경우는 액을 피하고 복을 받아들이기 위해서 거름이 있는 것을 뜻한다.
    여기에서 엄지는 재운을 끌어드리는 것과 같고 장지는 다른 기운을 불러들이는 것을 의미한다.
    보통 손가락을 오랫동안 빠는 아이는 그래서 기운이 허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타인에게 염주를 돌리는 모습을 보이는 것은 "상대의 기운을 정화시켜주겠다" 본인의 기운이 약할 때에는 오히려 해가 되는 성향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니 유의하여야 한다.




    원행(遠行) 여행 안전법?

    수가 불리한 해분에, 마음이 불안함을 느낄 때 여행을 갈 경우 이 방서로 큰 효력을 볼 수가 있다.

    방법 :

    멀리 원행(여행이나 이동 시)할 경우는 붉은 색을 피해야 한다. 또 한 앞과 뒤가 바뀌어야 한다.
    반드시 한지종이를 손바닦 크기 정도 잘라서 여행을 가는 행선지 위치를 싸인펜 등으로 잘 적어서 본인의 생년월일시를 기재하고 이름을 적어놓고 그 아래에 [옴 바아라 도비야 훔]이란 글을 적어 뒷 주머니 속에 넣어 둔다.
    *말가죽을 사용 함이 더욱 좋다.
    이러한 비술은 장거리 여행에서 액땜이 오는 것을 막아주며 그것을 정화시켜 길함을 주도록 한다.

    설명 :


    누구에게나 있는 본인의 몸주(主) 주신(主神)에게 고하여 신령(神靈)의 술법으로 이 액(厄)을 면하게 하는 것이다.
    말가죽은 옛 적에 이동시 필수로 지니고 다�다고 한다. (여행 시 몸을 보호하고 위험을 피할 수 있는 방서[防抒]용.)




    재복(財福)을 다스리는 법?

    물을 따르게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비술 방법이 있다.
    그 중 몇 가지를 공개한다.

    방법 :

    재물을 따르게 하는 방법 중 용 문양, 호랑이 문양, 황소 문양, 천경 문양 등을 많이 사용하며 간혹 도깨비 문양을 사용하기도 한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음양화합이 천지의 합이라 하여 모든 일에 순탄하게 이뤄진다는 뜻을 가지고 있어 남과 여의 천간의 의뜸은 갑오이며, 지지의 으뜸은 갑자라 칭하니 갑오년 남과 갑자년 녀와 합을 표현하는 그림과 본인의 생년월일시를 뒷 면 중앙에 이름과 함께 적어 몸에 지녀서 재복을 다스리는 법도 있다.

    설명 :


    용꿈을 꾸면 보통 사람들은 복권을 사는 형세가 맞지만, 모두가 아닌 것은 용꿈은 재운과 기회라는 것을 나타내기 때문이다. 즉 재운에 해당하는 경우와 아주 좋은 기회를 갖게 됨을 암시한다.
    기타 위에 나열된 문양의 수호신 역할에 큰 의미가 있으며, 음양의 조화로 재물을 따르게 하는 방법이 신통하니 한번 사용 하기를 천수가 권장한다.




    잡신(雜神) 퇴치법?

    신이 몽롱하거나 그전과 같지 않고 이상한 증상이 보일 때, 집안에 상서롭지 못한 기운으로 인하여 크고 작은 일들이 자주 일어 날 때 이 방서를 사용 한다.

    방법 :

    먼저 삼배를 한자크기로 5장을 준비하고 오곡잡곡[밀, 수수, 콩, 좁쌀, 율무 등]을 잘 뽁아서 소금과 고춧가루를 잘 섞어 집안 동서남북에 골고루 뿌리고 나음날 청소를 한다.
    집안 동서남북을 확인하고 삼배에 동방청제 남방적제 서방백제 북방흑제 중앙황제라고 글을 쓴 후 마른 명태나 식칼을 쌓아서 놓아 둔다.
    중앙황제는 침대 밑이나 이불장 속에 넣어 둔다.

    설명 :


    잡신이 집안에 있게 되면 특히 잡신도 도력을 가지고 있는데 도력이 높은 잡신일수록 그 흉함이 더 하다. 잡신의 종류도 천태만상이라 그 흉함의 방법도 여러가지 인즉 천기를 열고 영신과 신장의 원력으로 터신에 놀던 잡귀를 퇴치하는 방법이다.

    흉몽(凶夢) 퇴치법?

    몽은 자신의 기가 쇠 할 때, 또는 집안에 상서롭지 못한 기운이 있을 때에 꿈을 꾸게 된다.

    방법 :

    아침에 일찍 일어나 서쪽에 침을 세번 뱃고 동쪽으로 가 심호흡을 세번하고 [해동동천 귀인귀명례 천수령신 삼십삼천궁]3번 외운다.
    한지종이에다 삽십삼천세계(三十三千世界) 백마장군도원수(白馬將軍徒元隨)를 적어 벼계 속에 넣어 둔다.
    이렇게 하여도 흉몽을 꿀 때는 신력을 가진 무속인(영매) 또는 영기가 있는 사찰을 찾아 그 비술을 받아 흉몽(凶夢)을 물리쳐야 이롭다.

    설명 :


    [해동동천 귀인귀명례 천수령신 삼십삼천궁]은 기운을 받고 일신에 있는 사기를 몰아내는 비술 중 하나이다.
    삽십삼천세계(三十三千世界) 백마장군도원수(白馬將軍徒元隨)를 청하여 사기를 얼씬도 하지 못하게 하는 방서법이다.




    원인 모를 질병(疾病) 퇴치법?

    귀,잡귀,사불,요마가 따라 붙는 경우 보통 질병에 고초를 겪는 사람들은 잡귀에 쓰인 경우와 혹은 갑자기 찾아온 질병에 고초를 겪는 경우가 있으며, 아주 흉액일 경우 사람에게 살상이 따르는 경우도 있다.

    방법 :

    번개를 맞은 대추나무가 있다면 반드시 치료가 가능하다.
    번개를 맞았다 함은 그것은 완전히 검은 색은 아니고 생명이 있는것 처럼 살아있다는 것이다.
    이 대추나무는 무속인들이 굿을 할 때와 잡귀를 물리 칠 때 주로 사용하는 물건으로 귀한 만큼 구하기 힘들 다는 단점이 있다.
    이 나무를 가지고 몸을 치면 잡귀가 물러나 건강이 완치된다.
    잡귀가 가장 두려워 하는 의미로 쓰이는 것이 대추나무이며 번개는 하늘의 기운을 강하게 (양기)를 받았기 때문에 잡귀가 두려워한다.
    대추나무가 없다면 천두복숭아나무를 써도 무방 하다. 복숭아 나무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결명을 갈아서 그 가루를 복숭아 나무에 무쳐 몸에 지니고 일신에 두드리며 악귀 잡귀 사불 요마는 썩 물러가라 외치면 된다. 신통한 효험을 볼 것이다.

    설명 :


    음력 5월 5일 오동나무 가지를 꺽어다가 사람의 형태를 만들고 색동옷을 입힌 다음 몸 안에 두고 다니면 잡귀가 물러난다.
    보통 이렇게 잡귀를 물리치는 방법이 있으며, 하늘의 기운과 통하는 대나무 이파리를 벼개로 삼는 경우도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이 된다.
    무속인의 집에 대나무가 있는 것은 신내림을 받은 것을 뜻하며, 하늘의 기운과 통함을 뜻 한다.


    흉(凶)을 길(吉)로 만드는 비법?

    비술은 궁중에서 전래되어 내려오는 비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을 때 이 비법을 사용하여 흉을 면하고 길운이 따르기를 바란다.

    방법 :

    본인의 속내의를 모두 태워서 그 재의 일부를 준비하고 손바닦 크기 노란색 한지종이에 천객무법천객화합천지음양(天客無法天客和合天地陰陽)
    태어난해년,월,일,시 청혼자 아무게 일상 생기 이중 천의 6중 복덕을 적어 머리카락[3개]를 뽑아서 그 재와 함께 쌓아 몸에 지니고 다니면 된다.

    설명 :


    술서의 한 일부가 지금까지 비 공개적으로 음으로 전해오는 비술이다.

    '▣巫俗'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명당이란  (0) 2007.09.19
    비술  (0) 2007.09.19
    굿의 열두거리  (0) 2007.09.18
    신내림  (0) 2007.09.18
    액운을 없애는 주술  (0) 2007.09.18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