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 로얄클리프 호텔 첫째날
    풍경 2013. 10. 31. 10:21

     

    출발 : 2013년 10월 23일  18:25  김해공항 출발

    항공편 : 제주항공 hl8239

    인원 : 사돈식구 2명, 사돈친구분 식구 4명, 우리식구 5명

    도착 : 2013년 10월 23일 11:50 방콕국제공항 도착

    호텔도착 :02:00 도착

    호텔 리무진 차량을 타고 도착하니 로비에서 로얄 클리프의 상징인 Phra Apai Mani(프라 아파 마니)태국 전설적 소설에 나오는 피리는 부는 매직 소년. 매혹적인 용모와 뛰어난 피리 연주로 신비한 매직으로 사람들을 즐겁게 하며, 위험으로 부터 안전하게 지켜주었다고하는 매직소년이 우리 일행을 맞이하고 있어 마음이 포근함과 부담없음을 느끼고 숙소로 올라 갔다.

    숙소로 들어가니 안내 팜프렛에서 한글도 함께 사용하고 있음에 우리나라의 국력신장을 세삼 느낄 수 있었다.

    대충 짐 정리를 마치고 한국에서 가져간 참이슬로 간단하게 피로를 풀기 위해 안전 여행을 건배하고 꿈나라로 들어 갔다.

     

      Phra Apai Mani(프라 아파 마니)태국 전설적 소설에 나오는 피리는 부는 매직 소년

      Phra Apai Mani(프라 아파 마니)태국 전설적 소설에 나오는 피리는 부는 매직 소년

     

     

     

     

     

     

     

     

     

    호텔 입구뿐만 아니라 유리창과 각종 도구엔 로얄클리프 호텔의 상징인  Phra Apai Mani(프라 아파 마니)태국 전설적 소설에 나오는 피리는 부는 매직 소년을

    이미지로 사용하고 있었다.

     

     

     

    로얄 클리프 호텔도 호텔에 오시는 모든 손님께 아름다운 전경을 선사하고 매직컬한 신비로움과 안전한 여행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호텔 리무진 차량을 타고 도착하니 태국 최대의 휴양지 파타야에 위치하는 리조트로 하나의 리조트에 Royal Cliff Beach Hotel, Royal Cliff Grand, Royal Cliff Terrace, Royal Wing 이름불리는 4개의 동이 있으며 이중 로얄 클리프 비치 호텔은 1973년에 오픈하였고 8년 연속"아시아 태평양 최고 리조트"로 선정된 곳이기도 합니다.

    아시아 최초의 호텔로 로얄클리프 비치리조트가 '영예의 전당' 들어가게 되었으며 지금까지 세계에서 오직 세개의 기관만이 영예를 안았습니다.

    파타야 해변 언덕위에 있어 태국만의 전경이 한눈에 펼쳐져 머무르는 손님으로 하여금 시원한 일정을 선사합니다.

    태국 파타야에 자리한 로얄클리프비치리조트(Royal Cliff Beach Resort)는 하나의 리조트안에 각각의 특색을 가진 5성급의 호텔 4개와 컨벤션 센터가 있는 파타야의 초특급 리조트다. 파타야를 대표하는 리조트로 파타야 호텔 중 서비스나 수준면에서 최고를 지향하고 있다. 구성은 로얄클리프비치호텔(Royal Cliff Beach Hotel), 로얄클리프비치테라스(Royal Cliff Beach Terrace), 로얄클리프그랜드호텔&스파(Royal Cliff Grand Hotel&Spa), 로얄윙스위트&스파(Royal Wing Suites&Spa), 컨벤션 홀(PEACH)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방콕국제공항에서 공항 리무진으로 약 2시간 거리이다.

    '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타야의 3일째  (0) 2013.11.23
    파타야의 2일째   (0) 2013.11.20
    낙안읍성의 풍경  (0) 2012.11.11
    제주풍경  (0) 2012.08.05
    영취산 진달래와 도솔암  (0) 2012.04.09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