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메일 살인(殺人)
    ▦유머,엽기 2010. 3. 19. 06:31

     

     -메일 살인(殺人)

     

     

    한 남자가 휴가를 즐기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플로리다에 도착했다.
    이 남자의 아내는 급한 일을 마치고 다음 날 플로리다로 날아와서 남편과 합류하기로 한 터라 하루를 혼자서 보내게 되었다.

     

    호텔에 먼저 도착한 남자는 아내에게 이-메일을 쓰기로 했다.
    아내에게 막 이-메일을 쓰려던 참에 아불 싸 남자는 아내의 이-메일 주소를 적어놓은 수첩을 깜빡 잊고 안 가지고 왔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남자는 간신히 이-메일 주소를 기억해내서 편지를 썼다
    하지만 이-메일은 엉뚱하게도 같은 날 남편을 잃은 어느 노부인에게로 전달되었다.

     

    슬픔에 빠져 있던 노부인은 이-메일을 열어서 찬찬히 읽어보더니 갑자기 외마디 비명을 지르며 그 자리에서 쓰러졌다.
    그리고 심장마비로 끝내 숨을 거두고 말았다.

     

    -메일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담겨 있었다

     

    사랑하는 여보, 나는 방금 이곳에 도착했소.
    당신이 내일 도착할 것에 대비해서 모든 것을 준비해놨으니 마음 편하게 와요.

    당신을 영원히 사랑하는 당신의 남편이.

     

    추신그런데 여기는 정말 엄청나게 덥구려

     

    '▦유머,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탕 수녀(修女)이야기  (0) 2010.03.30
    황소 소매치기  (0) 2010.03.25
    착한 조수(助手)   (0) 2010.03.10
    형사와 귀금속 이동센터 사장  (0) 2010.03.08
    미혼모 처녀사공  (0) 2010.03.02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