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에서 끝내주는 여자를 발견한다.▶그녀에게 다가가서 '나는 돈이 많아요
나와 결혼해 줘요' 이것이
직접 마케팅이다.
▶ 친구중 하나가 그녀에게 다가가서
'저사람은 돈이 많아요 저 사람과 결혼 하세요'
이것이
광고의 아웃소싱이다.
▶ 그녀에게 다가가 전화번호를 알아낸다.
다음날 전화해서 '나는 돈이 많아요 저와 결혼해줘요'
이것이
텔레마케팅이다.
▶ 품위와 매너를 지키면서 계속 그녀를 주시한다.
그녀가 다가와 '당신은 품위있는 부자시군요,
당신과 결혼하고 싶어요'라고 말한다.
이것이
브랜드의 인지이다.
▶ 그녀에게 다가가서 '나는 돈이 많아요.나와 결혼해줘요'
라고 말하니까 그녀가 보기좋게 그녀의 따귀를 때린다.
이것이
고객의 피드백이다.
▶ 그녀에게 다가가서 '나는 돈이 많아요,나와 결혼해줘요'
라고 말한다.그러나 가지고 있는 것은 로또복권 한장뿐...
이것이
스톡옵션이다.
▶그녀에게 다가가서 '나는 돈이 많아요,나와 결혼해줘요'
라고 말한다.그러나 가지고 있는것은 신용카드와 독촉장뿐...
이것이
분식회계이다.
경제,경제,경제....
나리님들 그렇게 목터져라 외쳐댔으니 내년에는 활짝 피것쥬?
믿습니다.믿고요.^^*
울 님들,
새해에는 가정에 건강,행복 만만땅 하시고
모두모두 부~우~자 되세요!!^^*